2023.01.13
미스터리 파티 시리즈 관련 공지 (수정)

안녕하세요,


엠티에스 게임즈입니다.

먼저 출시 예정인 '미스터리 파티 시리즈'에 관련한 불미스러운 이슈에 대해 공지하게 되어 유감으로 생각합니다.
크라임씬 게임 '미스터리 파티 시리즈'는 엠티에스 게임즈와 일본 Cosaic Co., Ltd와의 한국어판 독점 출판 계약을 진행한 작품입니다.
금일 1월 소식지를 통해서 소개해 드린 바와 같이 예정대로 1월 말 펀딩 진행하여, 5월 출시 예정입니다. * 21년 4월 계약하여 출판권한은 엠티에스 게임즈에 있음을 밝힙니다.


직원분의 지인을 통해 국내 타 업체의 카톡 채널 공지로 판권 관련된 이슈가 있다고 전해 듣게 되었고, 즉시 Group SNE와 Cosaic 대표와 연락하여 답변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Group SNE와 Cosaic사는 본인들의 큰 실수로 혼란을 주어 미안하다고 연락을 해왔고, 상황을 정리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원 퍼블리셔의 실수로 인해 국내 업체에 피해가 가게 된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부디 큰 피해 없이 상황이 정리되길 바랍니다.

한 가지 안타까운 것은 업체 간에 벌어지는 일이 고객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이렇게 알려지는 것입니다.
해당 업체로부터 이메일은 금일 1. 13일 금요일 16시 25분에 받았습니다.
이번 주 1. 10일 화요일 13시반에 홈페이지 1대1 문의를 남겨두셨는데, 안타깝게도 저희가 인지하지 못하여 이메일을 금일 보내셨습니다.
저희가 스마트스토어, 전화, 이메일, SNS, 카톡 채널은 실시간으로 알람으로 대응하고 있으나, 홈페이지 1대1 문의 알람이 오지 않아서 벌어진 일인 것 같습니다.
확인하여 시스템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미스러운 공지를 하게 되어 유감으로 생각하며, 업체에 큰 피해가 가지 않길 기원합니다.

좋은 게임들을 좋은 사람들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문화 확산에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엠티에스 게임즈 드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